×

Wyszukaj artykuł

Podaj imię i nazwisko autora

Podaj tytuł szukanej piosenki

Ban Blank A long way to go (해내길) [Remastered] tekst piosenki i tłumaczenie. Posłuchaj MP3 i obejrzyj teledysk z Youtube oraz sprawdź chwyty.




Tekst piosenki

ayo 난 누구보다 절실하게 뱉지

그래서 난 바래 나와 우리 모두가 해내길

이 앨범이 내 바램의 반증이 되길

반증의 값을 매길 차례야, 절대 난 개의치 않고

그 값에 대한 댓가는 나의 책임 uh

31살의 나의 시간은 바쁘게 가

어느덧 상경할때 목표와 꿈이 흐릿해 질때쯤

내가 했던 약속들을 되새긴 해질때 그 뒤로

채찍질해, 날 더욱 목죄지 매일

사실 날 목죈건 돈과 성공이지 damn

난 바닥을 햝아본 혀를 팔어

그 실팬 내 경험이 되는 감옥

날 가둬 놓은 수많은 각오

그 뒤로 들리는 환호

소리와 박수를 받게 되겠지 나를 알어,

그래 나를 알어 또 믿어

내 가족 내 친구 날 듣는 이들

그들에게 내 음악의 이유, 굳건한 믿음

비록 내게 부족한 돈과 명예 대신

선택한건 cream villa 만들어낸 in the village

선택한건 cream villa의 in the village whut

내가 잘 될거라 말하던 형들과

여전히 곁을 지켜줌에 어떤 길을 걸은 나

내가 그 걸음에 부끄럼없는 삶을 살았고

이 위대한 번영을 위해 난 서른 살이 넘어도

날 미치게 한다는것 돈은 못벌어도

when i get signed, Imma act like fool

순수를 논하던 시절의 나로 되감고

내 작품의 대한 그 배당률이 얼마든 간에

난 자유를 원할뿐이지, 계산 끝

Im free up 해방중





해내길


내가 사랑하는 사람 우리 모두가 해내길


내 음악을 들어주는 fan들 우리 모두가 해내길


날 싫어하던 말던 상관없어 모두가 해내길


해낼께 그래





2009 그랜드픽스 결성 후

지금까지 항상 곁에 있어 쭉 deja vu 같은 삶

꾸던 꿈들이 하나씩 이뤄져

it was not a miracle

창밖 저 달은 미러볼

매일 밤 빠르게 돌아가며 나를 비춰줘

fulfilled, 굳이 말하자면 10평짜리

단칸방에 5명이 끼어 자던 날을 기억해

하지만 이젠 two doors 맞춤형 숙소를

가졌고 내겐 가뿐한 150 월세

매일 영감이 쏟아질 듯한 바로 이곳에 난

지금 여기 와있고, 성필형 아직 휠체어

앉아 비트 찍어 손 까닥하면 만들어 기횔

그건 염력 모두 염려했지 마치 Uri Geller

수저 올리던놈들 다 구부려 아직 누운 체로

Tiz always on the cut, two turntables

Doplamingo 2015년의 best producer

Loben과 난 가는 길 달라도 언제나 프리즈몰릭 부터

EX8ER는 구두와 팀버를 두개다 챙겨와 서울 공연

QUAIMO 망양로의 젊은 랩펀 good vibes only

서울상경한 Bredgraphy with the koin rush





나와 우리팀을 믿어 새겨두길 나와 cream villa

노력과 비례되는 실력 만큼 내 뒤엔 없지만 올라 갈수 있어

많이 바뀐 상황만큼 가는 길도 서로 달랐지만

매일 웃고 떠들며 꿈과 얘기와 술 잔을 밤새 기울인 날

그 날을 기억해, 술잔을 밤새 기울인 날들

꼭 해내길 우리가 돈을 더 벌어도 사랑이 첫번째 전제고

이게 내 마지막 내쉬는 숨이라 행복을 맹세

I put my soul in these verses 날 담아둔 첫 앨범

내 바램에 반증의 값을 더 매겨봐 엄마 꼭 해낼게

우리 모두가 해내길

우리 모두가 해내길





PRIZMOLIQ, Cream Villa 부터 Ban blank

87년부터 지금까지 나란놈의 방식과

온전히 날 담아논 앨범 cruising’ mind

어쩌면 닮아있을 윤동주의 참회록

이 모든것들이 다 내가 돼. I’m done 

Edytuj tekst

Tłumaczenie

Dodaj tłumaczenie

Dodaj komentarz


Ostatnio szukane utwory:

2055

Nach

[Estribillo] Siento mi mundo llorar,no quiere explotar, se acerca el final de los dias, Alma destructora,es la hora,2055 el planeta se evapora. S...


I Own It (ft. Angel Haze)

Nacey

I won't grow up, I wanna have fun I just wanna be wild and young I might say you're my number one I just wanna be wild and young Dance, like the...


Nada ni nadie

Nach

Busco una calma inalcanzable la atmósfera aquí no es fiable Quiero estar solo si solo todo estará bien, que nadie me hable, que no rompan este sil...


Angry

Naked Aggression

I'm in a frenzied state of mind Smashing things all around Why do things have to be this way? Why do things have to be this way? Why do things have to...


Clandestinos

Nach

Cuando el amor esta prohibido el dolor se siente, el sufrimiento es ańadido porque no comprenden que el amor no entiende, de edades ni reglas,de raz...


Idioma de los dioses

Nach

Si estoy solo tu me acojes eres mi fiel compañía, me hablas sincera y me esperas cuando empieza el día. Mi guía, mi faro de Alejandría, si me ves pe...


Break The Walls

Naked Aggression

Don't tell me what to do Don't tell me what to think Don't tell me how to act I want to be this way Don't tell me that I'm wrong Don't tell me that I'...


Shinki Itten ~CHANGING THE MIND~

Nakazawa Yuko

asahi ga mabushii kisetsu dare ka to deai ga arisou de ima made no shumi to ka chigau shinshu no BAG wo katta dakishimetedakishimete dakiattaano koi...


Amor libre

Nach

Sigo siendo libre nada es complicado a tu lado tu me haces libre estoy irreconozible desde que te conoci mas vivo y mas sensible porque estas aquí...


Puppet Lake

Naked Eve

Suppressed desires, pushed below. Consciousness, manifest, makes a mess, my mind's a mess. Talking slowly, I was lonely. Any time, any place, I...


Fed Up

Naked Aggression

Human Rights aren't worth much today Greed and power is what dominates We'd be better off ruling ourselves Freedom's never given out It's something th...


Drivin' Down The Road

Naked Aggression

Drivin' down the road in a stolen car Trying to get away from this stinking town Don't wanna be like my mom Don't wanna be like my dad Living a struct...


Comfortably Dumb

Naked Aggression

Ignorance is rich man's life Comfortably dumb husband and wife Can't raise a conscience, there's no conscience to be raised Kill the rich now, think o...


Anthem

Naked Aggression

They say that I'm a loser cause I don't have fancy things I don't have a fancy job don't wear no diamond rigs Well they'll never know that the joke is...


Death To All The Pigs

Naked Aggression

Death to all the pigs The hitmen for the politicians Someday they will pay For all the crimes that they've committed Doing the dirty work for the ri...


Censored Truth

Naked Aggression

I told the truth today and they put me away I forgot they censor everything we say Say what I want Say what I want Say what I want I know what's going...


Mis dias

Nach

[Noe] He amado he llorado He besado me he entregado He sido mala y hasta que Sin pensar en creer en otro hombre En este mundo Pensé que como muj...


Every day another conflict

Naked Aggression

Don't got no cash or a future and most people don't like me I don't get so hung up, I don't get so hung up I'll worry about that tomorrow baby, I've...


March March Along

Naked Aggression

She walks march march along like he rest of the world she cries she cries alone cause no one will listen she said what's wrong with me i don't seem to...


Lock Us Away

Naked Aggression

Don't support the war on crime innocent people are doing time More an more cops and jails This solution to crime is going to fail Don't you see what...



Ostatnio dodane piosenki

To buc!

Lat już mam trzydzieści, Wciąż Panna a nie Pani. Los ze mną się nie pieści, Faceci są przebrani. Bo tych najlepszych ktoś przed ołtarz zaciągnął d...

X (ft. Karol G)

Yeah Ooh la la By the pool we're singing "Bailando" Two ni-nights with a view, yeah Keeping those blinds closed, yeah She said I wanna find someb...

Levitating

If you wanna run away with me, I know a galaxy And I could take you for a ride I had a premonition that we fell into a rhythm Where the music don't...

Andrzej łajdaku

Opalała się dziewczyna latem pod jabłonią Jabłonią, jabłonią Dziś nagiego ciała chłopcy się nie boją Andrzej też się nie bał, przez ten wzgląd, zal...

Kochaj mnie

Nie przypominam sobie, kiedy w ogień Ty szedłeś za mną w ciemno prosto w dym A teraz czas by to powiedzieć tobie Chcę żebyś wyznał prawdę właśnie d...

İstersen

İzini kaybettiğin duygulara bir Gülüşle kavuşmakmış, aşk Sana anlatılan her masala bile Bile aldanmakmış, aşk Ansızın umutsuzluk yelken açıp Uzak...

Say Something

We're a million miles apart, in a thousand ways Baby, you could light up the dark, like a solar scape And I can almost feel you coming, and your hea...

Prawie My

To kilka dobrych wspomnień Tak mało mnie dziś w sobie Za szkłem. Mój świat Niewiele teraz jest wart Kwitną lilie A w sercu brak mi wiosny Nie py...

Inne piosenki wykonawcy

Drank all day

Gettin' ready for this mof I'm drank I'm drank all day 내 방엔 커피향 가득 가사 고쳐 쓰긴 아홉번째 italian roasting 진한 맛이 나오듯 rhyme의...

Skit (가장 미지근한 색, 퍼플)

요즘 내 곁에 남아준 사람들이 너무 많은걸 느껴 이 감정이 오래가길 바라며 오늘도 감사함에 숨쉬어 oh oh oh 얼마큼 더 받게될지 몰라도 때론 숨고 싶어...

Eternity (영원)

1년 동안 준비한 이 앨범이 과연 어떻게 될지도 모른체 날 괴롭힌 밤이 수차례 영원할것 같던 것들도 언젠간 빠지더라 전부 거품속에서 왜 곁엔 아무도 없어...

Dreams (특별시) [Remix]

난 더 많이 원해 돈 행복 모두가 짜가지, 그래서 난 떠야돼 trampolining 반블랭이 나야 예술은 내꺼로 다 채우지 not parody 부산에 담기엔 넘치는 술을 태...

T.M.T.D (Teamwork makes the Dreamwork)

크림빌라 makes the dreamwork in the village yeah you know ay ep creamtopia 내고 과소평가 받은 앨범 f' what you heard? wait 2015부터 2년간 indepede...

Dirty Cash

공수래 공수거 허무함 ooh 월세도 빠듯 2000에 140 합정에 4층 view도 그만큼 좋은데 월세가 빡센건 사실 돈땜에 짜증 올해는 가야지 전세로 담보 대출...

Banny on a mission

야 이건 내가 이룰 것들과의 문제 부산부터 여까지 온 건 누군지 아무도 몰라도 i don't give a shit banny on a mission 여전히 내 할 일 할 뿐 나의 자랑...

Don't reach, young blood (엉클준)

let me talk with 풋내기 동생들아 랩 게임은 돈 된다는 생각들은 that ain't true don't reach, young blood don't reach, young blood don't reach,...

I Love Ya

I got nothin’ but love for ya'll I got nothin’ but love for ya'll I got nothin’ but love for ya'll 가끔 날 지독하게 만드는 돈 보며 말해 냉소, 표독...

Always Tired

밤낮 없이 또 I'm always tired 챔피언스리그, nba 보며 밤샌 다음 또 레슨, 작업하면 정말 빡세겠지 매일 반복해도 너무 행복해 난 왠지 oooh nana 밤낮...

Interlude (염증)

Feel like I gotta somethin' Feel like I gotta somethin' Feel like I gotta somethin' Feel like I gotta somethin' Feel like I gotta somethin' Feel...

If it's X, we'll leave (X 같으면 떠야지)

도 도 돈벌자 효도 할 려면 존나 돈 벌자 좆 같음 떠야지 더 바뀐건 내 자존감 서울 상경 5년 째지 난 뜨기전엔 못 가 부산 city 금의환향 꼭 할 테니...

Switch #swishbanny

올해들어 많은게 바뀌었네 이사했고, 싸인한뒤에도 still rock n roll Ban blank 솔로 앨범 부터 크림빌란 babylon 견고하게 쌓지 돈과 명예 또 이 verse도...

Vincent

별이 빛나는 밤, 새벽이 되고 감성이 극도로 치닿을때 또 다른 나와 마주하게 돼 출처를 예상 할 순 없어 이 구상이 거듭되면 긴장의 연속 arles에서의 고갱...

Wish

wish, wish, wish 많은게 바꼈지 내 자존감이 내려가 어쩌면 이 앨범이 마지막일수도 요즘엔 내가 하는거라곤 사랑을 빙자한 나태와 변명이 맴도는 주변...